국가전거
주제명검색
일반도서
기술·가정 수업에서 학생평가를 잘 하려면
표제/저자사항
기술·가정 수업에서 학생평가를 잘 하려면 / 교과연구책임자: 임완성, 이경애
발행사항
서울: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06
형태사항
ix, 490 p.: 삽화; 30 cm
총서사항
(연구자료 ORM; 2006-22-2)
주기사항
권말부록으로 "교사의 학생평가 전문성 기준", "교사의 학생평가 전문성 진단도구", "평가 용어해설" 수록
참고문헌: p. 468-469
참고문헌: p. 468-469
표준번호/부호
ISBN 8959314757 9337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4.5듀이십진분류법-> 375.6
주제명
교육 평가[敎育評價] 기술(교과과목)[技術] 가정(교과과목)[家政]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