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광고대행 수수료에 관한 연구 : 피(fee) 제도 도입 논란과 관련한 광고업계 종사자들의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표제/저자사항 광고대행 수수료에 관한 연구 : 피(fee) 제도 도입 논란과 관련한 광고업계 종사자들의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 박원기
발행사항 서울: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2006
형태사항 245 p.: 도표; 24 cm
총서사항 (연구보고서; 2006년 제2권)
주기사항 권말부록으로 "광고회사 보상제도에 관한 용어" 등 수록
참고문헌: p. 116
표준번호/부호 ISBN 8991803237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4듀이십진분류법-> 659.1
주제명 광고 대행[廣告代行]    광고 대행사[廣告代行社]    광고 회사[廣告會社]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