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영화, 경영과 마케팅에 빠지다 : 영화 속 주인공을 통해서 비즈니스 성공 모델을 벤치마킹하다
표제/저자사항 영화, 경영과 마케팅에 빠지다 : 영화 속 주인공을 통해서 비즈니스 성공 모델을 벤치마킹하다 / 심상훈 지음
발행사항 서울: 북포스, 2007
형태사항 208 p.: 삽화; 21 cm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91120150 03320: \10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688.04]듀이십진분류법-> 658[791.4302]
주제명 경영 기법[經營技法]    마케팅 기술[--技術]    영화 감상[映畵鑑賞]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