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커스터머 인사이드 = Customer inside : 디지털 소비자를 위한 마케팅 진화
표제/저자사항 커스터머 인사이드 = Customer inside : 디지털 소비자를 위한 마케팅 진화 / 이은영, 강명수, 박철, 신종칠, 오창호, 이진용 지음
발행사항 서울: 삼성경제연구소, 2007
형태사항 200 p.: 삽화, 도표; 23 cm
주기사항 참고문헌: p. 197-200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76333599 03320: \10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84듀이십진분류법-> 658.8343
주제명 소비자 수요[消費者需要]    소비자 태도[消費者態度]    소비자(경제)[消費者]    마케팅 전략[--戰略]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