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미디어·광고산업 혁신성장을 위한 신유형광고 진흥방안
표제/저자사항 미디어·광고산업 혁신성장을 위한 신유형광고 진흥방안 / 책임연구원: 강신규 ; 참여연구원: 이해수
발행사항 서울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산업진흥국, 2021
형태사항 xvii, 191 p. : 삽화, 도표 ; 24 cm
주기사항 참고문헌 수록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63502816 9332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7듀이십진분류법-> 659.1
주제명 광고 산업[廣告産業]    매체 산업[媒體産業]    광고 진흥 정책[廣告振興政策]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