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일반도서
관계재(relational goods) 창출을 위한 교육의 기능 개념모형 탐색 : 비판적 실재론에 기반한 '관계적 교사행위자성'을 중심으로
표제/저자사항
관계재(relational goods) 창출을 위한 교육의 기능 개념모형 탐색 : 비판적 실재론에 기반한 '관계적 교사행위자성'을 중심으로 / 연구책임자: 이성회 ; 공동연구자: 권순형, 민윤경, 이정우, 박나실, 이호준
발행사항
진천군 : 한국교육개발원, 2021
형태사항
xxxiii, 406 p. : 삽화, 도표 ; 26 cm
총서사항
(연구보고 RR ; 2021-19)
주기사항
권말부록: 주요 용어 정리 등
참고문헌 수록
영어 요약 있음
참고문헌 수록
영어 요약 있음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56664796 9337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0.1듀이십진분류법-> 370.1
주제명
교육 철학[敎育哲學] 미래 사회[未來社會] 교육 기능[敎育機能]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