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관계재(relational goods) 창출을 위한 교육의 기능 개념모형 탐색 : 비판적 실재론에 기반한 '관계적 교사행위자성'을 중심으로
표제/저자사항 관계재(relational goods) 창출을 위한 교육의 기능 개념모형 탐색 : 비판적 실재론에 기반한 '관계적 교사행위자성'을 중심으로 / 연구책임자: 이성회 ; 공동연구자: 권순형, 민윤경, 이정우, 박나실, 이호준
발행사항 진천군 : 한국교육개발원, 2021
형태사항 xxxiii, 406 p. : 삽화, 도표 ; 26 cm
총서사항 (연구보고 RR ; 2021-19)
주기사항 권말부록: 주요 용어 정리 등
참고문헌 수록
영어 요약 있음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56664796 9337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0.1듀이십진분류법-> 370.1
주제명 교육 철학[敎育哲學]    미래 사회[未來社會]    교육 기능[敎育機能]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