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고객 리텐션의 전략 : 데이터를 통해 고객 이탈을 막아라
표제/저자사항 고객 리텐션의 전략 : 데이터를 통해 고객 이탈을 막아라 / 칼 골드 지음 ; 정현지 옮김
발행사항 서울 : 에이콘(에이콘출판주식회사), 2022
형태사항 635 p. : 삽화, 도표 ; 24 cm
총서사항 (에이콘 데이터 과학 시리즈)
주기사항 원저자명: Carl Gold
색인 수록
원표제: Fighting churn with data : the science and strategy of customer retention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61756578 93000: \40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15듀이십진분류법-> 658.4038
주제명 데이터[data]    고객[顧客]    정보 관리(경영)[情報管理]    경영 정보[經營情報]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