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일반도서
감성 디자인 감성 브랜딩 뉴트렌드 = Emotional design emotional branding new trend : 감성 디자인을 통한 인간적 브랜드의 구축
표제/저자사항
감성 디자인 감성 브랜딩 뉴트렌드 = Emotional design emotional branding new trend : 감성 디자인을 통한 인간적 브랜드의 구축 / 마크 고베 지음 ; 안장원 옮김
발행사항
서울 : 김앤김북스, 2008
형태사항
480 p. : 삽화 ; 23 cm
주기사항
원저자명: Marc Gobé
원표제: Brandjam : humanizing brands through emotional design
참고문헌: p. 473-480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원표제: Brandjam : humanizing brands through emotional design
참고문헌: p. 473-480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89566366 03320: \16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658[326.162]듀이십진분류법-> 741.6[658.827]
주제명
상업 미술[商業美術] 광고 디자인[廣告--] 브랜드[brand] 디자인 가치 창출[--價値創出] 디자인[design] 브랜드 이미지[brand image]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