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일반도서
교육은 교육전문가에게, 왜 그래야 하는데 : 자책하지 않는 전문가는 삶을 뒤돌아보지도 않는다 : 학생평가권을 학교와 교사에게, 그것이 그렇게도 어려운 일인가
표제/저자사항
교육은 교육전문가에게, 왜 그래야 하는데 : 자책하지 않는 전문가는 삶을 뒤돌아보지도 않는다 : 학생평가권을 학교와 교사에게, 그것이 그렇게도 어려운 일인가 / 김민남 지음
발행사항
대구 : 참 : 지식과세상 사회적협동조합, 2022
형태사항
298 p. ; 19 cm
총서사항
(지식과 세상 ; 5)
(작은책 기획시리즈)
(작은책 기획시리즈)
주기사항
색인 수록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87023265 03370: \15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0.8듀이십진분류법-> 370.115
주제명
교육 이론[敎育理論] 교육 원리[敎育原理]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