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표시과목 「중국어」의 교사 자격 기준 개발과 평가 영역 상세화 및 수업 능력 평가 연구 : 2009학년도 개편 중등교사임용후보자선정경쟁시험
표제/저자사항 표시과목 「중국어」의 교사 자격 기준 개발과 평가 영역 상세화 및 수업 능력 평가 연구 : 2009학년도 개편 중등교사임용후보자선정경쟁시험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편]
발행사항 서울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08
형태사항 v, 202 p. : 양식 ; 26 cm
총서사항 (연구보고 CRE ; 2008-6-26)
주기사항 연구주관학회: 한국중국언어학회
연구협력학회: 한국중어중문학회, 한국중국어문학회, 한국외국어교육학회
참고문헌: p. 119-120
권말부록: 교사자격기준 ; 평가영역 및 평가 내용요소 상세화 ; 1차 선택형 예시평가 도구
중등교사신규임용후보자선정경쟁시험공동관리위원회의 정책연구비 지원을 받음
본문은 한국어, 중국어가 혼합수록됨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59319022(세트)
ISBN 9788959319282 9437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1.33[376.472]듀이십진분류법-> 371.1[495.10712]
주제명 교사 임용[敎師任用]    교사 평가[敎師評價]    수업 평가[授業評價]    중국어 교육[中國語敎育]    중국어 교사[中國語敎師]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