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ESG 경영 관련 소비자 인식 및 권익 제고 방안 연구 = Research on measures to enhance consumer awareness of and interest in ESG management
표제/저자사항 ESG 경영 관련 소비자 인식 및 권익 제고 방안 연구 = Research on measures to enhance consumer awareness of and interest in ESG management / 연구자: 이보한, 이금노
발행사항 음성군 : 한국소비자원, 2022
형태사항 viii, 184 p. : 삽화, 도표 ; 25 cm
총서사항 (정책연구 = Policy analysis ; 22-13)
주기사항 ESG는 "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의 약어임
권말부록: ESG 경영에 대한 소비자 인식 설문조사
참고문헌 수록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56495789 9333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81듀이십진분류법-> 658.834
주제명 ESG[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    소비자 권리[消費者權利]    소비자 의식[消費者意識]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