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일반도서
ESG 경영 관련 소비자 인식 및 권익 제고 방안 연구 = Research on measures to enhance consumer awareness of and interest in ESG management
표제/저자사항
ESG 경영 관련 소비자 인식 및 권익 제고 방안 연구 = Research on measures to enhance consumer awareness of and interest in ESG management / 연구자: 이보한, 이금노
발행사항
음성군 : 한국소비자원, 2022
형태사항
viii, 184 p. : 삽화, 도표 ; 25 cm
총서사항
(정책연구 = Policy analysis ; 22-13)
주기사항
ESG는 "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의 약어임
권말부록: ESG 경영에 대한 소비자 인식 설문조사
참고문헌 수록
권말부록: ESG 경영에 대한 소비자 인식 설문조사
참고문헌 수록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56495789 9333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81듀이십진분류법-> 658.834
주제명
ESG[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 소비자 권리[消費者權利] 소비자 의식[消費者意識]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