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고객응대론 : ICT를 활용한 멀티미디어 교수·학습자료
표제/저자사항 고객응대론 : ICT를 활용한 멀티미디어 교수·학습자료 / 저자: 김병기, 김응달, 조덕래, 김현창
발행사항 서울 : 청람, 2009
형태사항 105 p. ; 30 cm
주기사항 표제관련정보: 2008년 산학협력 취업약정제 사업교재
2008년 산학협력 취업약정제 사업의 일환으로 개발되어진 교재임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59721016 9332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6듀이십진분류법-> 658.8
주제명 고객 관리[顧客管理]    응대[應對]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