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도서
명품 직원이 고객을 움직인다 : how top sales experts get customers
표제/저자사항 명품 직원이 고객을 움직인다 : how top sales experts get customers / 마루키 요시미 지음 ; 이철우, 백인수 옮김
발행사항 서울 : 청림출판, 2009
형태사항 231 p. : 도표 ; 23 cm
주기사항 원저자명: 丸木伊参
원표제: 「売り場のプロ」はこうして生まれる! : 人気ショップに学ぶ人の育ち方·育て方
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35207886 03320: \1200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6듀이십진분류법-> 658.8
주제명 판매[販賣]    판매술[販賣術]    판매직[販賣職]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