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전자책
텍스트 유형과 작업기억이 읽기 정상 아동과 읽기 지진 아동의 텍스트 이해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text types and working memory on text comprehension in reading normal and reading deficient children
표제/저자사항
텍스트 유형과 작업기억이 읽기 정상 아동과 읽기 지진 아동의 텍스트 이해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text types and working memory on text comprehension in reading normal and reading deficient children / Do, Kyung soo Lee. Eun-ju
발행사항
서울 : 한국인지과학회, 2006
형태사항
주기사항
간행빈도: 계간
수록자료: 인지과학 17권 3호 (2006년 9월) p. 191-206 ISSN 1226-4067
수록자료: 인지과학 17권 3호 (2006년 9월) p. 191-206 ISSN 1226-4067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181.305
주제명
interference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