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의미 확립 단계를 이용한 한국어 다의어 교육 방안 = A method of teaching Korean polysemy for foreigner with divided step of meaning
표제/저자사항 의미 확립 단계를 이용한 한국어 다의어 교육 방안 = A method of teaching Korean polysemy for foreigner with divided step of meaning / Lee, Min-woo
발행사항 청주 : 한국중원언어학회, 2012
형태사항 PDF15 p.
주기사항 간행빈도: 계간
수록자료: 언어학 연구 22호 (2012년 1월) p. 163-177 ISSN 1975-8251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705
주제명 한국어 교육[韓國語敎育]   다의어[多義語]   문맥(문장)[文脈]   polysemy   context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