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전자책
의미 확립 단계를 이용한 한국어 다의어 교육 방안 = A method of teaching Korean polysemy for foreigner with divided step of meaning
표제/저자사항
의미 확립 단계를 이용한 한국어 다의어 교육 방안 = A method of teaching Korean polysemy for foreigner with divided step of meaning / Lee, Min-woo
발행사항
청주 : 한국중원언어학회, 2012
형태사항
주기사항
간행빈도: 계간
수록자료: 언어학 연구 22호 (2012년 1월) p. 163-177 ISSN 1975-8251
수록자료: 언어학 연구 22호 (2012년 1월) p. 163-177 ISSN 1975-8251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705
주제명
한국어 교육[韓國語敎育] 다의어[多義語] 문맥(문장)[文脈] polysemy context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