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전자책
Causal centrality of a product attribute: its impact on a brand's typicality ; 제품 요소의 인과 중심성이 브랜드의 대표성에 미치는 영향
표제/저자사항
Causal centrality of a product attribute: its impact on a brand's typicality ; 제품 요소의 인과 중심성이 브랜드의 대표성에 미치는 영향 / 지준형
발행사항
서울 : 한국광고홍보학회, 2009
형태사항
주기사항
간행빈도: 계간
수록자료: 한국광고홍보학보 제11권 3호 (2009년 7월) p. 7-40 ISSN 1738-2475
수록자료: 한국광고홍보학보 제11권 3호 (2009년 7월) p. 7-40 ISSN 1738-2475
주제명
대표성[代表性] 중심성[中心性] 인과 관계[因果關係]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