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Causal centrality of a product attribute: its impact on a brand's typicality ; 제품 요소의 인과 중심성이 브랜드의 대표성에 미치는 영향
표제/저자사항 Causal centrality of a product attribute: its impact on a brand's typicality ; 제품 요소의 인과 중심성이 브랜드의 대표성에 미치는 영향 / 지준형
발행사항 서울 : 한국광고홍보학회, 2009
형태사항 PDF34 p.
주기사항 간행빈도: 계간
수록자료: 한국광고홍보학보 제11권 3호 (2009년 7월) p. 7-40 ISSN 1738-2475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705 듀이십진분류법-> 659.05
주제명 대표성[代表性]   중심성[中心性]   인과 관계[因果關係]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