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디지털 사이니지의 매체효과와 광고효과: 소비자의 심리적 경향과 설치 장소를 중심으로 = Media and advertising effects of digital signage: A focus on consumers psychological tendency and media locations
표제/저자사항 디지털 사이니지의 매체효과와 광고효과: 소비자의 심리적 경향과 설치 장소를 중심으로 = Media and advertising effects of digital signage: A focus on consumers psychological tendency and media locations / Park, Hyon Jun, Jong woo
발행사항 서울 : 한국옥외광고학회, 2013
형태사항 PDF29 p.
주기사항 간행빈도: 반년간
수록자료: OOH광고학연구 제10권 2호 (2013년 겨울) p. 105-133 ISSN 1975-9053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74405
주제명 민감도 검정[敏感度檢定]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