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전자책
통합적 이해의 관점에서 본 고등학교 학생들의 미분계수 개념 이해 분석 = An analysis on the understanding of high school students about the concept of a differential coefficient based on integrated understanding
표제/저자사항
통합적 이해의 관점에서 본 고등학교 학생들의 미분계수 개념 이해 분석 = An analysis on the understanding of high school students about the concept of a differential coefficient based on integrated understanding / Lee, Hyun Ju Ryu, Jung Hyeon Cho, Wan Young
발행사항
서울 : 한국수학교육학회, 2015
형태사항
주기사항
간행빈도: 계간
언어: 영어 요약 있음
서지: 참고문헌: p. 152-154
수록자료: 수학교육논문집 제29집 제1호 (2015년 2월) p. 131-155 ISSN 1226-6663
언어: 영어 요약 있음
서지: 참고문헌: p. 152-154
수록자료: 수학교육논문집 제29집 제1호 (2015년 2월) p. 131-155 ISSN 1226-6663
표준번호/부호
ISSN 1226-6663
eISSN 2287-9935
UCI G701:A-00092699497
eISSN 2287-9935
UCI G701:A-00092699497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4.4105
주제명
미분 계수[微分係數] 고등 학생[高等學生]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