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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s of interactivity, experiential value and participation on web brand loyalty = 상호작용성과 경험적 가치 그리고 참여도가 웹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표제/저자사항 The effects of interactivity, experiential value and participation on web brand loyalty = 상호작용성과 경험적 가치 그리고 참여도가 웹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자웨이웨이 김세범
발행사항 부산 : 한국기업경영학회, 2013
형태사항 PDF22 p.
주기사항 간행빈도: 격월간
언어: 한국어 요약 있음
서지: 참고문헌: p. 159-162
수록자료: 기업경영연구 제20권 3호 p. 143-164 ISSN 1229-957X
표준번호/부호 ISSN  1229-957X
UCI  G701:A-00092714373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05
주제명 웹 브랜드[web brand]   상호 작용[相互作用]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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