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전자책
Four teachers' beliefs and strategies in teaching gifted students: a multiple case study
표제/저자사항
Four teachers' beliefs and strategies in teaching gifted students: a multiple case study / 한기순
발행사항
서울 : Center for Education Research, Seoul National University, 2002
형태사항
주기사항
간행빈도: 연간
언어: 영어 요약 있음
서지: 참고문헌: p. 17-18
수록자료: The SNU journal of education research Vol. 12 (2002년 12월) p. 1-18 ISSN 1225-5335
언어: 영어 요약 있음
서지: 참고문헌: p. 17-18
수록자료: The SNU journal of education research Vol. 12 (2002년 12월) p. 1-18 ISSN 1225-5335
표준번호/부호
ISSN 1225-5335
UCI G701:A-00092793737
UCI G701:A-00092793737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0.05
주제명
영재 교육[英才敎育] case study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