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소비자의 자기해석수준, 패션제품유형 및 모바일 위치 기반 광고의 판매촉진유형이 점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슈즈 멀티숍의 비콘 서비스를 중심으로 = Effect of intention to visit a store on consumer’s self-construallevel, type of fashion product, type of mobile location based commercial promotion: focusonbeacon service of shoes multi-shop
표제/저자사항 소비자의 자기해석수준, 패션제품유형 및 모바일 위치 기반 광고의 판매촉진유형이 점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슈즈 멀티숍의 비콘 서비스를 중심으로 = Effect of intention to visit a store on consumer’s self-construallevel, type of fashion product, type of mobile location based commercial promotion: focusonbeacon service of shoes multi-shop / Ye-Ji􀀁 Han Sun-Jin􀀁 Hwang
발행사항 서울 : 한국복식학회, 2019
형태사항 PDF19 p.
주기사항 한국연구재단 제공 KCI 등재(후보)학술지임
수록자료: 服飾 69권 1호 (통권 216호) (2019년 1월) p. 1-19 ISSN 1229-6880
주제명 판매 촉진[販賣促進]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