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등호의 관계적 이해를 강조한 수업에서 나타나는 학생의 노티싱 분석 = Analysis of student noticing in a lesson that emphasizing relational understanding of equals sign
표제/저자사항 등호의 관계적 이해를 강조한 수업에서 나타나는 학생의 노티싱 분석 = Analysis of student noticing in a lesson that emphasizing relational understanding of equals sign / 이유진
발행사항 Seoul : The Korean Society of Mathematical Education, 2023
형태사항 PDFp. 341-362
주기사항 서지: 참고문헌 수록
언어: 영어 요약 있음
수록자료: 數學敎育 Vol.62 no.3(2023 August) p. 341-362 eISSN 2287-9633
다른 형태자료: ISSN 1225-1380 상세보기
주제명 수학 교육[數學敎育]   등호[等號]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