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전자책
등호의 관계적 이해를 강조한 수업에서 나타나는 학생의 노티싱 분석 = Analysis of student noticing in a lesson that emphasizing relational understanding of equals sign
표제/저자사항
등호의 관계적 이해를 강조한 수업에서 나타나는 학생의 노티싱 분석 = Analysis of student noticing in a lesson that emphasizing relational understanding of equals sign / 이유진
발행사항
Seoul : The Korean Society of Mathematical Education, 2023
형태사항
주기사항
서지: 참고문헌 수록
언어: 영어 요약 있음
수록자료: 數學敎育 Vol.62 no.3(2023 August) p. 341-362 eISSN 2287-9633
다른 형태자료: ISSN 1225-1380 상세보기
언어: 영어 요약 있음
수록자료: 數學敎育 Vol.62 no.3(2023 August) p. 341-362 eISSN 2287-9633
다른 형태자료: ISSN 1225-1380 상세보기
표준번호/부호
DOI https://doi.org/10.7468/mathedu.2023.62.3.341
주제명
수학 교육[數學敎育] 등호[等號]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