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마이그레이션 이론을 적용한 유튜브로의 소비자 정보채널 전환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consumers’ information channel switching to YouTube applying the migration theory
표제/저자사항 마이그레이션 이론을 적용한 유튜브로의 소비자 정보채널 전환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consumers’ information channel switching to YouTube applying the migration theory / 백지연 이진명 [1981-]
발행사항 서울 : 한국소비자학회, 2023
형태사항 PDFp. 71-89
주기사항 한국연구재단 제공 KCI 등재(후보)학술지임
서지: 참고문헌 수록
언어: 영어 요약 있음
수록자료: 소비자학연구 제34권 제4호(2023년 8월) p. 71-89 eISSN 2733-9629
다른 형태자료: ISSN 1226-282X 상세보기
표준번호/부호 DOI  http://dx.doi.org/10.35736/JCS.34.4.4
주제명 소비자(경제)[消費者]   정보 탐색[情報探索]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