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스포츠용품소비자의 정보탐색 및 구매채널이 고객가치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sporting goods consumer's information search and shopping channels on customer valueand reuse intention
표제/저자사항 스포츠용품소비자의 정보탐색 및 구매채널이 고객가치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sporting goods consumer's information search and shopping channels on customer valueand reuse intention / Lee, Jaewon
발행사항 서울 :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2012
형태사항 PDFvii, p.
주기사항 학위논문(석사) --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스포츠과학과, 2013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692.3
주제명 정보 탐색[情報探索]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