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고객이 지각한 주류제품 판매촉진광고태도가 브랜드 흥미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influence of customer's perceived sales promotion advertising attitude in liquor product on brand interest and purchase intention
표제/저자사항 고객이 지각한 주류제품 판매촉진광고태도가 브랜드 흥미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influence of customer's perceived sales promotion advertising attitude in liquor product on brand interest and purchase intention / Hwang, Da Mi
발행사항 서울 : 세종대학교, 2014
형태사항 PDFvii, 69 p.
주기사항 학위논문: 학위논문(석사) --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호텔경영학과 식생활문화전공, 2014
언어: 영어 요약 있음
서지: 참고문헌: p. 58-61
지도교수: 안윤영권말부록: 설문지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711
주제명 판매 촉진[販賣促進]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