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암시적 및 명시적 교수 방식이 초등 저학년의 말하기 및 문법 능력과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implicit and explicit instruction on speaking and grammar proficiency of lower elementary school students
표제/저자사항 암시적 및 명시적 교수 방식이 초등 저학년의 말하기 및 문법 능력과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implicit and explicit instruction on speaking and grammar proficiency of lower elementary school students / Park, Jin Ha
발행사항 서울 : 중앙대학교, 2014
형태사항 PDFiv, 98 p.
주기사항 학위논문: 학위논문(석사) --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학과 조기영어교육 전공, 2014
언어: 영어 요약 있음
서지: 참고문헌: p. 68-72
지도교수: 이진화권말부록: 1차시 암시적 및 명시적 교수 방식의 수업 모형 등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5.471
주제명 교수 방법[敎授方法]   초등 학생[初等學生]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