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판매촉진을 위한 체험마케팅이 적용된 드럭스토어 공간구성: 홍대앞 H&B 스토어를 중심으로 = Spatial composition of drugstore applied with experience marketing for sales promotion: focused on the health & beauty stores around the Hong-Ik university
표제/저자사항 판매촉진을 위한 체험마케팅이 적용된 드럭스토어 공간구성: 홍대앞 H&B 스토어를 중심으로 = Spatial composition of drugstore applied with experience marketing for sales promotion: focused on the health & beauty stores around the Hong-Ik university / Lee, Kyung-eun
발행사항 서울 : 한성대학교, 2014
형태사항 PDFvii, 79 p.
주기사항 학위논문: 학위논문(석사) -- 한성대학교 대학원, 인테리어디자인전공 미디어디자인학과, 2014
언어: 영어 요약 있음
서지: 참고문헌: p. 63-66
지도교수: 한혜련권말부록: 1차 설문지 ; 2차 설문지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548.95
주제명 판매 촉진[販賣促進]   마케팅[marketing]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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