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심벌마크에 적용된 내러티브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tudy on the effect of narrative types on symbol mark in brand attitude
표제/저자사항 심벌마크에 적용된 내러티브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tudy on the effect of narrative types on symbol mark in brand attitude / Park, Jihye
발행사항 서울 : 홍익대학교, 2016
형태사항 PDF78 p.
주기사항 학위논문: 학위논문(석사) --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브랜드매니지먼트전공, 2016
언어: 영어 요약 있음
서지: 참고문헌: p. 56-62
지도교수: 장동련, 권혁준
권말부록 수록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81
주제명 심벌 마크[symbol mark]   브랜드 이미지[brand image]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