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전자책
심벌마크에 적용된 내러티브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tudy on the effect of narrative types on symbol mark in brand attitude
표제/저자사항
심벌마크에 적용된 내러티브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tudy on the effect of narrative types on symbol mark in brand attitude / Park, Jihye
발행사항
서울 : 홍익대학교, 2016
형태사항
주기사항
학위논문: 학위논문(석사) --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브랜드매니지먼트전공, 2016
언어: 영어 요약 있음
서지: 참고문헌: p. 56-62
지도교수: 장동련, 권혁준 권말부록 수록
언어: 영어 요약 있음
서지: 참고문헌: p. 56-62
지도교수: 장동련, 권혁준 권말부록 수록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5.581
주제명
심벌 마크[symbol mark] 브랜드 이미지[brand image]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