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공항면세점 점포이미지속성이 요우커(遊客)의 고객만족, 재구매의도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 = The influence of store image attributes on CS, reperchase intention and WOM in airport DFS.: focused on youke(Chinese tourists)
표제/저자사항 공항면세점 점포이미지속성이 요우커(遊客)의 고객만족, 재구매의도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 = The influence of store image attributes on CS, reperchase intention and WOM in airport DFS.: focused on youke(Chinese tourists) / Sha Ru La 沙如拉 莎茹拉
발행사항 김해 : 인제대학교, 2016
형태사항 PDF3, 7, 65 p.
주기사항 학위논문: 學位論文(碩士) -- 仁濟大學校 大學院, 經營學科 마케팅專攻, 2016
언어: 영어 요약 있음
서지: 參考文獻: p. 52-59권말부록: 설문지
指導敎授: 兪成鎭
다른 형태자료:
주제명 중국인 관광객[中國人觀光客]   공항 면세점[空港免稅店]   재구매 의도[再購買意圖]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