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영어 동화책을 활용한 슬로리딩 활동이 초등학교 6학년 학습자들의 정의적 영역에 미친 영향 = The effects of using slow-reading techniques on primary school 6th grade learner's affective domain with an English storybook
표제/저자사항 영어 동화책을 활용한 슬로리딩 활동이 초등학교 6학년 학습자들의 정의적 영역에 미친 영향 = The effects of using slow-reading techniques on primary school 6th grade learner's affective domain with an English storybook / 이혜영
발행사항 서울 : 숙명여자대학교, 2018
형태사항 PDFviii, 116 p.
주기사항 학위논문: 학위논문(석사) -- 숙명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영어교육전공, 2018
언어: 영어 요약 있음
서지: 참고문헌: p. 84-89
지도교수: 강남준
권말부록: 초등영어교과 교육과정 목표·핵심성취기준 (5-6학년) 등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4.74
주제명 초등 영어 교육[初等英語敎育]   교수 방법[敎授方法]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