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학위논문
A socio-cultural-historical analysis of six Korean students' experiences in L2 learning contexts : 제2언어 학습상황에 있는 한국 학생 여섯명의 경험에 대한 사회문화역사적 접근 분석 : 학습자 주체의식과 상징적 파워 learner agency and symbolic power =
표제/저자사항
A socio-cultural-historical analysis of six Korean students' experiences in L2 learning contexts : 제2언어 학습상황에 있는 한국 학생 여섯명의 경험에 대한 사회문화역사적 접근 분석 : 학습자 주체의식과 상징적 파워 learner agency and symbolic power = / by Heekyeong Lee
발행사항
[Ann Arbor, MI] : UMI, [2014]
형태사항
xiii, 296 pages : map ; 23 cm
주기사항
Thesis (Ph.D.) -- McGill University (Canada), Integrated Studies in Education, 2005
Includes bibliographical references (pages 275-290)
전자버전: http://gateway.proquest.com/openurl?url_ver=Z39.88-2004&rft_val_fmt=info:ofi/fmt:kev:mtx:dissertation&res_dat=xri:pqm&rft_dat=xri:pqdiss:NR25192
Originally published: Ottawa : National Library of Canada, [2007]
Text in English with some Korean; summary in French
Includes bibliographical references (pages 275-290)
전자버전: http://gateway.proquest.com/openurl?url_ver=Z39.88-2004&rft_val_fmt=info:ofi/fmt:kev:mtx:dissertation&res_dat=xri:pqm&rft_dat=xri:pqdiss:NR25192
Originally published: Ottawa : National Library of Canada, [2007]
Text in English with some Korean; summary in French
분류기호
듀이십진분류법-> 428.0071
주제명
영어 학습[英語學習] 제2 언어[第二言語] 한국(국명)[韓國]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