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디지털 거리(Digital distance)가 인터넷 광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study on the influences of the digital distance on internet advertising : 한국.중국.미국 3개국을 중심으로
표제/저자사항 디지털 거리(Digital distance)가 인터넷 광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study on the influences of the digital distance on internet advertising : 한국.중국.미국 3개국을 중심으로 / 김은희
발행사항 서울: 한국외국어대학교, 2003
형태사항 vi, 212p.: 삽도; 26cm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과, 2003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46듀이십진분류법-> 659.14
주제명 인터넷 광고[--廣告]    광고[廣告]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