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인터넷 광고의 자극 및 회피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sensation and avoidance of internet advertising on advertising effectiveness
표제/저자사항 인터넷 광고의 자극 및 회피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sensation and avoidance of internet advertising on advertising effectiveness / 김지호
발행사항 서울: 중앙대학교, 2003
형태사항 v, 109장; 26cm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중앙대학교 대학원: 심리학과 소비자.광고심리전공, 2003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4듀이십진분류법-> 659.1
주제명 인터넷 광고[--廣告]    광고 심리학[廣告心理學]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