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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
소비자의 성격유형에 따른 공정성 인식 차이에 관한 연구 = (A)study on the difference in the cognition of justice according to the character type of customer
표제/저자사항
소비자의 성격유형에 따른 공정성 인식 차이에 관한 연구 = (A)study on the difference in the cognition of justice according to the character type of customer / 柳學秀
발행사항
서울: 檀國大學校, 2004
형태사항
xi, 102장: 삽도; 26cm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檀國大學校 大學院: 經營學科 마케팅專攻, 2004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84듀이십진분류법-> 658.834
주제명
소비자 의식[消費者意識]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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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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