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소비자의 성격유형에 따른 공정성 인식 차이에 관한 연구 = (A)study on the difference in the cognition of justice according to the character type of customer
표제/저자사항 소비자의 성격유형에 따른 공정성 인식 차이에 관한 연구 = (A)study on the difference in the cognition of justice according to the character type of customer / 柳學秀
발행사항 서울: 檀國大學校, 2004
형태사항 xi, 102장: 삽도; 26cm
주기사항 학위논문(박사) -- 檀國大學校 大學院: 經營學科 마케팅專攻, 2004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84듀이십진분류법-> 658.834
주제명 소비자 의식[消費者意識]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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