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영아반 초임교사의 정체성 형성과정 = (The)development of the professional identity of beginning teachers in charge of toddler classes
표제/저자사항 영아반 초임교사의 정체성 형성과정 = (The)development of the professional identity of beginning teachers in charge of toddler classes / 이완희
발행사항 서울: 중앙대학교, 2005
형태사항 iv, 204p.; 26cm
주기사항 권말부록으로 "면담 질문지 I, II" 수록
학위논문(박사) -- 중앙대학교 대학원: 유아교육학과 유아교육학전공, 2005
참고문헌: p.175-19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5.1듀이십진분류법-> 372.21
주제명 영아원[영兒院]    초임 교사[初任敎師]    정체성(모습)[正體性]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