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학위논문
영아반 초임교사의 정체성 형성과정 = (The)development of the professional identity of beginning teachers in charge of toddler classes
표제/저자사항
영아반 초임교사의 정체성 형성과정 = (The)development of the professional identity of beginning teachers in charge of toddler classes / 이완희
발행사항
서울: 중앙대학교, 2005
형태사항
iv, 204p.; 26cm
주기사항
권말부록으로 "면담 질문지 I, II" 수록
학위논문(박사) -- 중앙대학교 대학원: 유아교육학과 유아교육학전공, 2005
참고문헌: p.175-190
학위논문(박사) -- 중앙대학교 대학원: 유아교육학과 유아교육학전공, 2005
참고문헌: p.175-190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5.1듀이십진분류법-> 372.21
주제명
영아원[영兒院] 초임 교사[初任敎師] 정체성(모습)[正體性]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resource/templete/li/img/sub/icon_tel.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