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학위논문
Web community 이용동기가 community loyalty와 on line brand loyalty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A)study of the effect of motives for using web community on community loyalty and on line brand loyalty
표제/저자사항
Web community 이용동기가 community loyalty와 on line brand loyalty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A)study of the effect of motives for using web community on community loyalty and on line brand loyalty / 금웅연
발행사항
서울: 慶熙大學校, 2005
형태사항
143장; 26cm
주기사항
권말에 "설문지" 수록
학위논문(박사) -- 慶熙大學校 大學院: 經營學科, 2005
참고문헌: 장125-137
학위논문(박사) -- 慶熙大學校 大學院: 經營學科, 2005
참고문헌: 장125-137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62듀이십진분류법-> 658.82
주제명
지역 사회[地域社會] 이용 동기[利用動機] 욕구[欲求] 사회적 욕구[社會的欲求]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