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Web community 이용동기가 community loyalty와 on line brand loyalty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A)study of the effect of motives for using web community on community loyalty and on line brand loyalty
표제/저자사항 Web community 이용동기가 community loyalty와 on line brand loyalty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A)study of the effect of motives for using web community on community loyalty and on line brand loyalty / 금웅연
발행사항 서울: 慶熙大學校, 2005
형태사항 143장; 26cm
주기사항 권말에 "설문지" 수록
학위논문(박사) -- 慶熙大學校 大學院: 經營學科, 2005
참고문헌: 장125-137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62듀이십진분류법-> 658.82
주제명 지역 사회[地域社會]    이용 동기[利用動機]    욕구[欲求]    사회적 욕구[社會的欲求]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