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항공사이미지와 서비스태도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An)investigation of airline image and service attitude and their impact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표제/저자사항 항공사이미지와 서비스태도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An)investigation of airline image and service attitude and their impact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 이성희
발행사항 서울: 경희대학교, 2005
형태사항 vi, 134장: 삽도; 26cm
주기사항 권말에 "설문지" 수록
학위논문(박사) -- 경희대학교 대학원: 관광학과 관광경영전공, 2005
참고문헌: 장111-124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39듀이십진분류법-> 338.4791
주제명 항공사[航空社]    고객 만족도[顧客滿足度]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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