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광고디자인에 나타난 패러디의 문화적 가치와 디자인 권리보호 의식에 관한 연구 = (A)study on the cultural value of parodies in advertisement design and the protection awareness of desing copyrights
표제/저자사항 광고디자인에 나타난 패러디의 문화적 가치와 디자인 권리보호 의식에 관한 연구 = (A)study on the cultural value of parodies in advertisement design and the protection awareness of desing copyrights / 이은종
발행사항 서울: 경희대학교, 2005
형태사항 v, 116p.: 삽도; 26cm
주기사항 권말부록으로 "설문조사표" 수록
학위논문(박사) -- 경희대학교 대학원: 디자인학과 시각디자인전공, 2005
참고문헌: p.103-106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658듀이십진분류법-> 741.67
주제명 디자인 보호[--保護]    광고 디자인[廣告--]    패러디 광고[--廣告]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