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관광이벤트의 체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The)effects of tourism event experience on tourism destination brand equity : focused on the mediation effects of attitude
표제/저자사항 관광이벤트의 체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The)effects of tourism event experience on tourism destination brand equity : focused on the mediation effects of attitude / 임명재
발행사항 대전: 배재대학교, 2007
형태사항 x, 189 p.: 삽화; 26 cm
주기사항 권말에 "설문지" 수록
학위논문(박사) -- 배재대학교 대학원, 관광경영학과 관광경영전공, 2007
참고문헌: p. 158-179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39듀이십진분류법-> 338.4791
주제명 관광 이벤트[觀光--]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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