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전거
주제명검색
학위논문
혼합형학습을 적용한 탐구수업이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및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표제/저자사항
혼합형학습을 적용한 탐구수업이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및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김경옥
발행사항
인천: 인천대학교, 2005
형태사항
viii, 93장: 삽화; 26 cm
주기사항
권말부록으로 "자기주도 학습능력 검사지" 등 수록
학위논문(석사) -- 인천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공학전공, 2005
참고문헌: 장 60-65
학위논문(석사) -- 인천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공학전공, 2005
참고문헌: 장 60-65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5.33듀이십진분류법-> 372.1334
주제명
교육 공학[敎育工學] 탐구 수업[探究授業] 학습 능력[學習能力] 학업 성취도[學業成就度]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MARC 보기
001KMO201509136
00520150303111639
007ta
008150107s2001 gak 100 kor
0490 ▼lEM6076783▼lEM6076784▼c2▼fSY
05201▼a470▼b15-3
056 ▼a470▼26
08201▼a570▼223
24500▼a생명이란 무엇인가? :▼b생명·환경·문화 8월 대 토론회 /▼d주최: 토지문화재단 ;▼e주관: 한국생명윤리학회,▼e토지문화관
260 ▼a원주 :▼b토지문화재단,▼c2001
300 ▼a81 p. ;▼c30 cm
500 ▼a일시 및 장소: 2001년 8월 18일(토) ~ 19일(일), 토지문화관
504 ▼a참고문헌 수록
650 8▼a생명 과학[生命科學]
650 8▼a생명론[生命論]
710 ▼a토지문화재단
710 ▼a한국생명윤리학회
710 ▼a토지문화관
9501 ▼a가격불명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