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정서행동장애 학생에 대한 초·중등교사의 인식 비교 연구 = (A)comparative study on recognition of the primary and the secondary school teachers on students with emotional and behavioral disorders
표제/저자사항 정서행동장애 학생에 대한 초·중등교사의 인식 비교 연구 = (A)comparative study on recognition of the primary and the secondary school teachers on students with emotional and behavioral disorders / 배내윤
발행사항 경산: 대구대학교, 2007
형태사항 viii, 178 p.; 26 cm
주기사항 권말부록으로 "설문지" 수록
학위논문(박사) -- 대구대학교 대학원, 특수교육학과 정서·행동장애아교육전공, 2007
참고문헌: p. 154-166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79.4듀이십진분류법-> 371.93
주제명 정서 장애아[情緖障碍兒]    정서 장애 학교 교사[情緖障碍學校敎師]    행동 장애[行動障碍]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