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논문
e-서비스 품질과 지각된 가치 및 e-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Relationships between E-S-QUAL, perceived values, e-loyalty, and behavioral consequences
표제/저자사항 e-서비스 품질과 지각된 가치 및 e-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Relationships between E-S-QUAL, perceived values, e-loyalty, and behavioral consequences / 權美玉
발행사항 경산: 嶺南大學校, 2007
형태사항 v, 147 p.; 26 cm
주기사항 권말에 "설문지" 수록
학위논문(박사) -- 嶺南大學校 大學院, 經營學科 마케팅專攻, 2007
참고문헌: p. 116-137
분류기호 한국십진분류법-> 326.165듀이십진분류법-> 658.84
주제명 온라인 서비스[on-line service]    온라인 거래[--去來]    인터넷 쇼핑몰[internet shopping mall]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바로가기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6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