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 남아프리카공화국 남아프리카공화국고등교육도서관위원회(CHELSA), 남아공 학술도서관 현황 보고서 공개
  • 작성부서 국제교류홍보팀
  • 등록일 2021-10-08
  • 조회 24
글자크기

아프리카공화국 고등교육도서관 위원회(Committee for Higher Education Libraries of South Africa, CHELSA)가 "새로운 프런티어 포용(Embracing New Frontiers)"이라는 주제로 남아공 학술도서관 현황 보고서를 발표했다.


‘CELSA 경영진(CHELSA Executive)’의 프로젝트로 위촉되고 ‘남아프리카 문헌정보단체(South African Library and Information Trust, SALI)’가 일부 후원한 이 보고서는 2020년 11월에 26개 공립 고등 교육 도서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온라인 설문조사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다.

이 보고서는 변화하는 남아프리카 고등교육 환경과 코로나19(COVID-19) 전염병에 대한 대응의 맥락에서 학술도서관의 광범위한 개요를 제공한다. "새로운 프런티어"라는 개념은 낡은 규제, 무한한 기회, 낙관 및 미래 지향의 발산을 의미한다.


(원문출처)

https://chelsa.ac.za/reading/state-of-south-african-academic-libraries-report/

담당부서 : 국제교류홍보팀 (02-590-0797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