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정보 관계정보 작품정보
다나카 히로시
KAC199632105
생몰년 1951-
출생지일본 (아이치)
직업교수;학자;경영학자
ISNI
관련지역일본
관련언어일본어
관련단체 일본마케팅학회 (회장)
다른이름전중양;田中洋;Tanaka, Hiroshi;타나카 히로시

마지막 수정일 : 2019-05-22

검색제한
발행년도 (5)
발행년도 (5)
분야 (2)
분야 (2)
언어 (3)
언어 (3)
저자 작품
번호 제목 저자 발행년도 발행처
창작물
번호 1
저자 田中洋 編著
발행년도 2021 (2022 2刷)
발행처 同文舘出版
번호 2
저자 타나카 히로시 지음 ;애드리치 마케팅전략연구소 옮김
발행년도 2007
발행처 커뮤니케이션북스
번호 3
제목 広告心理
저자 仁科貞文,田中洋,丸岡吉人
발행년도 2007
발행처 電通
번호 4
저자 田中洋 著
발행년도 2009
발행처 中央経済社
번호 5
저자 아오키 유키히로,기시 시즈에,다나카 히로시 편저;이수범,강지연 옮김
발행년도 2007
발행처 커뮤니케이션북스
번호 6
저자 著者: 田中洋
발행년도 2017 (2018 2刷)
발행처 有斐閣
번호 7
저자 타나카 히로시;마루오카 요시토 [공]지음;김성원...[등]옮김
발행년도 1993
발행처 엘지애드
번호 8
저자 아오키 유키히로,기시 시즈에,다나카 히로시 편저 ;이수범,강지연 옮김
발행년도 2014
발행처 커뮤니케이션북스
번호 9
저자 United Technologies Corporation [著] ;岡田芳郎,楓セビル,田中洋 訳
발행년도 1990
발행처 学生社
번호 10
저자 타나카 히로시 지음 ;애드리치 마케팅전략연구소 옮김
발행년도 2014
발행처 커뮤니케이션북스
담당부서 : 국가서지과 (02-590-6339)
위로